Bahasa asli : Korea
INFOKU, BLORA -요그야카르타 주립대학교( UNY ) 지역 사회 봉사 프로그램( KKN )에는 2개 하위 지구에 초점을 맞춘 학생이 101명 있습니다
블로라의 리젠트는 학생들에게 학교에 다니지 않는 어린이(ATS)를 포함시키기 위해 마을의 잠재력을 지도에 표시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블로라에 PSDKU 건물을 짓는 캠퍼스의 학생들이 블로라 시와 제폰이라는 두 개의 하위 구역에서 KKN을 수행한다는 계획입니다.
마을/하위 구역 위치는 각각 Bangkle 하위 구역, Kedungjenar 하위 구역, Jepon 하위 구역, Jepangrejo Village, Plantungan Village에 있습니다.
또한 읽어보세요: 인도네시아 개발의 원동력인 블로라 출신 학사 학위 졸업생 108명, MBG 주방 인턴
블로라 리젠트 아리프 로만은 학생들에게 KKN이 실시된 각 마을의 지역적 잠재력을 탐구하도록 독려했습니다.
그는 예를 들어, 일본에는 독특한 코코넛 밀크 커피 제품이 있고, 플란퉁간에는 사람들의 석유 우물과 농업 폐기물을 활용할 수 있으며, 방클레에는 바롱간 예술로 유명하고, 일본에서는 다양한 중소기업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잠재력을 인식하고 지역 사회가 지역 기반 혁신을 개발하도록 지원해야 합니다. 이는 젊은이들이 적절한 기술, 소규모 사업 경영, 환경 교육, 디지털 리터러시를 통해 마을 경제 강화에 기여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또한 읽어보세요: 블로라에 UNY 캠퍼스 설립이 계속되고 있으며, 개발 투자액은 1,000억 루피아에 달합니다.
학생들은 현장 조건을 매핑한 후, 주민들이 혁신을 설계하고 창출하도록 도와야 합니다.
리젠트는 캠퍼스에서 얻은 지식이 적절한 기술, 소규모 사업 개발, 디지털 홍보 등의 형태로 마을 지역 사회의 실제 생활에 적용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잠재력이 무엇이든, 아이디어와 개념은 거기서 탄생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 사업을 하고 있지만 여전히 전통적인 방식, 자본 부족, 마케팅 전략 부족에 시달린다면, 학생들은 문제를 파악하고 대안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역량 강화를 위한 학습 공간이 됩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또한 리젠트는 학생들에게 중소기업과 협동조합의 강화와 같이 현재 지방 정부의 초점인 전략적 문제에 기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게다가 Merah Putih Village Cooperative가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마을 개발, 환경 교육, 식량 안보, 학교 밖 아동(ATS) 교육 등에 대한 학습에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어보세요: SDN 1 Karangjati Blora에서 박쥐 둥지 발견, 교수 및 학습 활동 방해
그는 학생들에게 여러 마을에서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교 밖 아동(OTS) 문제를 해결하도록 특별히 독려했습니다. "여러분 마을에 학교 밖 아동이 얼마나 되는지 파악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들이 학교에 가지 않는 이유는 경제적, 사회적, 또는 다른 요인들이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구체적인 권고안을 제시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우리는 학교 밖 아동 수를 줄이거나 아예 없애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결론지었습니다. (Endah/ IST )
Click >>>> Original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