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라 지역에 103개 도로를 건설하는 데 4,300억 루피아가 할당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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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포쿠, 블로라 - 예산 제약  에도 불구하고 올해  블로라  의  파손된 도로 건설이  지역  대출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총 지출 예산은 4,300억 루피아에 달했으며, 이는  지역 예산 ,  도로에 관한 대통령 지시  , DAK 이전 기금, DAU 및 지방 지원금에서 조달되었습니다.

블로라 리전트  아리프 로만은  예산 제약에도 불구하고 지방 정부가  도로 건설을 위해 중앙 정부 및 지방 정부와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 인프라 개발 가속화를 위해 지역 대출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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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는 기록을 세울지도 모릅니다. 올해 도로 건설을 위한 인프라 개발 예산을 합산했는데, APBN(이 경우 지역 도로 대통령 지시)의 재정 지원, 일부 지방 정부 지원, 특별 배정 기금(DAK), 일반 배정 기금(DAU), 그리고 올해 지역 대출에서 조달한 금액이 약 4,300억 루피아입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아리프는 현재 약 103개 도로 구간의 건설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여기에는 재무부가 허가한 지역 대출 지원도 포함됩니다.

또한 지역 도로 대통령 지시에 따라 도로 건설 지원을 받는 것도 포함됩니다.

"지방 도로에 대한 대통령 지시와 관련하여, 다행히 중부 자바 에서 최고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 가장 많은 자금을 지원받은 곳은 블로라뿐입니다. 블로라는 약 970억 루피아, 거의 1,000억 루피아에 달하는 대통령 지시를 받았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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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앞으로 손상된 전략적 도로 구간은 복구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Tuban 국경의 Jepon-Bogorejo 도로 구간, Tunjungan-Nglangitan-Keser 도로 구간, Japah-Tunjungan 도로 구간, Cabak-Bleboh 도로 구간 등이 있습니다.

그는 "앞으로는 도플랑에서 방클레얀 방면 도로 구간이나 쿤두란에서 도플랑 방면 도로 구간도 처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다만, 아직 처리되지 않은 도로 구간에 대해서는 주기적으로 공사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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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건물 등 교육 인프라를 건설하고, 식량 안보를 지원하기 위한 관개 시설도 건설할 계획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직 개발하지 않은 지역을 주기적으로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도로 인프라뿐만 아니라요."라고 그는 결론지었습니다.  (엔다/ IS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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